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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꿀팁

에어팟프로 리콜 방법

에어팟프로 리콜 방법

애플의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인 에어팟 프로 리콜이 시작됩니다. 
 
애플의 스마트워치인 애플워치 SE에서 발열 문제가 연이어 발생하면서 한 차례 시끄러웠는데 이번엔 무선이어폰인 에어팟 프로에서 결함이 발생한 것입니다. 
에어팟프로 리콜 방법

에어팟프로 리콜

애플은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를 내고 "극히 일부의 에어팟 프로의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라고 하면서 에어팟프로 리콜에 대해 안내했습니다. 
 
에어팟프로 리콜 대상은 2020년 10월 이전에 제조된 에어팟 프로 제품에 해당합니다. 
에어팟프로 리콜 방법

에어팟프로 리콜 왜?

문제가 되는 에어팟 프로에서는 몇 가지 문제가 있음이 나타났습니다.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나 잡음이 커지는 현상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작동하지 않음 
에어팟프로 리콜 방법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면 길거리나 비행기 소리 같은 백그라운드 소리가 커지거나 베이스 사운드가 들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위 두 가지 사유 중에서 한 가지 이상에 해당하면 교체 대상이 됩니다. 

에어팟프로 리콜 어떻게?

에어팟프로 리콜 대상은 최초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의 제품으로 해당되고 에어팟 프로 케이스는 무상교환 대상이 아닙니다. 
 
사용하고 있는 에어팟프로 리콜을 위해서는 애플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에 방문하면 되는데요. 왼쪽 오른쪽 또는 양쪽 모두에 대해서 무상 리콜을 제공합니다. 
 
다만 에어팟프로 리콜전에 해당 제품을 검사해서 적용 대상인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에어팟프로 리콜 시 박스, 영수증 등은 필요하지 않고 에어팟 프로 유닛만 있어도 리콜이 가능합니다. 
에어팟프로 리콜 방법

에어팟프로 리콜 방법

 
본인의 에어팟 프로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신다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보셔야 할 텐데요. 
 
애플의 리테일 매장인 신사동 가로수길에 서비스 지원 예약을 할 수도 있고 신사동 애플 매장이 멀다면 공인 서비스 센터에서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질문이나 추가 지원은 Apple 지원 또는 080 333 4000으로 전화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콜 대상이 아닌 2020년 10월부터 생산된 에어팟 프로는 단차 문제가 해결되고 폼 팁 등이 개선되어 출시되고 있다고 합니다.